우리금융, 어린이들에게 자원순환 교육 진행..."더 나은 세상 물려주기 위해"
상태바
우리금융, 어린이들에게 자원순환 교육 진행..."더 나은 세상 물려주기 위해"
  • 박주범
  • 승인 2022.06.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새활용 플라자'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자원순환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WWF(세계자연기금)와 함께 순환경제 달성을 위한 ‘Act for Nature with Woori’ 자원순환 교육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교육은 일회용 플라스틱 등 자원 낭비 심각성을 인식하고, 자원순환의 필요성을 미래세대에 알리기 위한 교육이다.

어린이들이 자원절약의 관심을 높이고 자원순환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식 동화책 읽기를 진행했으며, 자원이 새롭게 태어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체험활동도 같이 실시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앞으로도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물려주기 위한 ESG경영 활동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3월부터 국내 기업에서는 유일하게 UNEP FI(유엔환경계획 금융이니셔티브) 순환경제 분야 워킹그룹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