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중국 인기 왕홍 ‘서아’x ‘니키’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 성료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중국 인기 왕홍 ‘서아’x ‘니키’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 성료
  • 김상록
  • 승인 2022.06.03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 왕홍 라이브

신세계면세점이 본점 ‘더뷰티라이브’ 매장에서 중국 인기 왕홍(인플루언서) ‘니키’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를 통해 송출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 2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됐다.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를 중국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취지다. ‘탬버린즈’ ‘V&A 뷰티’, ‘더블유랩’, ‘뮤에이’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한국 뷰티 브랜드 제품이 소개됐으며, 해외 브랜드로는 ‘지방시 뷰티’의 제품을 선보였다.

‘더블유랩’의 클렌저 제품과 '뮤에이’의 트리트먼트, ‘V&A 뷰티’의 앰플, ‘탬버린즈’의 핸드 퍼퓸, ‘지방시 뷰티’의 피니쉬 파우더, 립스틱 등 총 18개의 제품이 등장했다.

신세계면세점 왕홍 라이브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왕홍 니키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국내 뷰티 브랜드를 중국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에서 국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우수한 K뷰티 브랜드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키는 샤홍슈 팔로워 수 8.3만 명, 웨이보 17.9만 명, 틱톡 16.2만 명, 인스타그램 2.6만 명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2020년 ‘미스코리아 중국 모바일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다양한 쇼핑몰 촬영 및 라이브 방송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