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한' 인기폭발! WSG워너비의 첫 단체곡 공개 12시간 만에 접속 85만회...대박 예약
상태바
'어마어마한' 인기폭발! WSG워너비의 첫 단체곡 공개 12시간 만에 접속 85만회...대박 예약
  • 이태문
  • 승인 2022.06.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SG워너비의 첫 단체곡이 말 그대로 '어마어마한' 인기 폭발과 함께 가장 핫한 노래로 떠올랐다.

4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WSG워너비 12(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와 함께하는 첫 대면식을 다뤘다.

대면식에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담긴 입담, 끼, 수준급 가창력을 두루 뽐낸 WSG워너비는 첫 단체곡으로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 무대까지 선보였다. 

또한, 유튜브 '놀면 뭐하니?' 공식채널을 통해 이날 첫 공개된 '어마어마한' 무대 영상은 12시간 만에 85만 회의 접속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예약했다.  

걸그룹처럼 의상을 맞춰 입은 12명의 멤버들은 나이 차이를 뛰어 넘은 멋진 하모니와 호흡으로 화려한 무대를 꾸며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를 모았다.

한편, WSG워너비의 첫 단체곡 음원은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공개됐으며, 음원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글 =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