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6월 놀이동산·항공·여행 할인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카드, 6월 놀이동산·항공·여행 할인 이벤트
  • 박주범
  • 승인 2022.06.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휴가철을 앞두고 물놀이 시설과 레고랜드 이용권, 항공권 및 호텔예약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오션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 종일권 결제 시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다. 아산스파비스에서는 입장권(워터파크+온천)을 1인 당 1만5000원의 할인가로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 레고랜드 제휴카드 고객이 행사에 응모하면, 레고랜드 성인 1일 이용권 정상가 구매 시 동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를 제공한다.
성인 1일 이용권은 최대 2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응모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이용권 구매 링크와 기프트코드 2장이 발송된다.

30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티티비비(TTBB), 비즈트립(BizTrip)의 이벤트를 통해 KB국민카드로(KB국민 비씨카드 제외)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7월 29일까지 KB국민카드 티티비비(TTBB)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해 호텔예약을 결제하면 해외 호텔의 경우 15%(최대 9만원), 국내 호텔은 12%(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할인 대상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와 하나투어투어에서 KB국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할인 대상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