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면세점 최초 ‘BTS 방탄소년단 공식 스토어’ 오픈...8일 ‘SPACE OF BTS’ 시작 
상태바
신라면세점, 면세점 최초 ‘BTS 방탄소년단 공식 스토어’ 오픈...8일 ‘SPACE OF BTS’ 시작 
  • 박홍규
  • 승인 2022.06.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장충동 서울점에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스토어인 ‘SPACE OF BTS’를 8일 오픈했다. 팝업이 아닌 상설 매장을 연 것은 신라면세점 최초이자 단독이다.  

신라면세점 ‘SPACE OF BTS’ 매장에서는 의류, 가방, 문구용품 등 330여 종류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 가디건 등 패션 상품들로 구성된 ‘베이직’ 테마의 상품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대표곡인 ‘DNA’ ‘Boy With Luv’, ‘ON’ 등을 테마로 만든 상품들이 있다. 패션 상품 외에도 펜, 스티커 등 문구류와 실내화, 탁상거울, 머그컵 등 리빙 상품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앞으로 더 많은 상품들이 입고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SPACE OF BTS’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ON 반다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ACE OF BTS’ 매장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ON 반다나’ 3종 중 랜덤 1종을 증정한다.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상설 매장을 유치해 오픈했다”면서 “해외여행이 활성화되면 전세계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신라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