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하나투어,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샘-하나투어,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상록
  • 승인 2022.06.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한샘 김진태 대표(오른쪽)와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가 협악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시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한샘 김진태 대표(오른쪽)와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가 협악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주)한샘이 (주)하나투어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8일 하나투어 본사 대강의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진태 한샘 대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샘과 하나투어는 이날 업무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공동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거나, 마케팅 제휴를 통해 두 회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로서 상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리모델링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한샘이 리모델링 공사 고객에게 공사기간 중 제공할 숙박상품이나 여행상품을 하나투어와 함께 개발하는 등의 협업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각 업계의 1위 기업이 서로 협업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홈(Home)’, ‘가족’ 이라는 키워드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두 회사가 이런 키워드를 중심으로 함께 마케팅을 진행한다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여행과 홈리빙 1위 기업간 협업이라 의미가 크고 함께 시도할 수 있는 것이 많다"며 "두 회사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