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은 지금 준비"...롯데홈, 퀸즈데이 피날레 패션 역시즌 특집
상태바
"겨울 패션은 지금 준비"...롯데홈, 퀸즈데이 피날레 패션 역시즌 특집
  • 박주범
  • 승인 2022.06.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2일까지 ‘LBL’, ‘박춘무 블랙’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의 ‘퀸즈데이 역시즌’을 진행한다.

이번 역시즌 특집으로 겨울 신상품 론칭을 예년보다 한 달 앞당겨 진행하고,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0일에는 박춘무 블랙의 올 F/W 신상품을 소개한다. 디자이너 박춘무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퍼를 사용한 ‘휘메일 밍크 풀스킨 후드 하프/롱코트’를 선보인다. 11일에는 ‘엘쇼’를 통해 120분 간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LBL의 모피 특화 라인 론칭을 앞두고 ‘휘메일 풀스킨 밍크 재킷’을 최초로 공개한다. ‘조르쥬 레쉬’의 신상품 ‘울 100 양모 후드 베스트’도 선보인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달 12일간 진행하는 대형 쇼핑행사 ‘퀸즈데이’의 고객 유입, 휴양지 경품 이벤트 참여율 등을 통해 본격적인 일상 회복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며 “행사 마지막 피날레로 미리 만나는 겨울 신상품과 파격적인 조건의 이월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홈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