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22 여름 캠페인 The Sweet Moment ... 현실 해방, 칼린 추앙  
상태바
칼린, 22 여름 캠페인 The Sweet Moment ... 현실 해방, 칼린 추앙  
  • 박홍규
  • 승인 2022.06.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린(CARLYN)이 2022 SUMMER 캠페인 'The Sweet Moment'(더 스위트 모먼트)를 공개했다.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 느끼는 행복한 감정의 순간들을 담아낸 칼린의 이번 캠페인은 자연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칼린은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컨셉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이터널 라인과 영 라인으로 컨셉트를 나누어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시즌의 제품들은 나일론 소재, 비비드한 컬러감, 셔링 디테일 등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영 라인의 스타일을 좀 더 강화시켰다. 

‘리브(REEVE)’ 백은 셔링 스트랩의 디테일이 포인트인 디자인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토트, 크로스, 숄더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미디움,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파스텔톤의 민트, 핑크 외에도 애쉬 라벤더, 샌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코지(COZY)’는 기존의 칼린의 베스트 제품으로 유명한 ‘소프트(SOFT)’와 동일한 퀼팅 원단으로 가벼운 무게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데일리룩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다.

스트랩을 통해 원하는 쉐입과 길이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난해 누적 판매 5000개 이상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소프트 백을 뒤이을 흥행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에 올해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칼린의 이터널(Eternal) 라인의 주력 제품인 ‘페이브(PAVE)’ ‘베이크(BAKE)’ ‘클로드(CLAUDE)’백은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을 완판, 2차 리오더 추가 생산을 돌입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사진 칼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