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휴양지룩 '올 여름 리조트 구호는?' 
상태바
시선집중 휴양지룩 '올 여름 리조트 구호는?'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여름 휴가철 다채로운 리조트룩을 제안했다. 올여름 리조트룩은 코로나19로 한동안 편안함에 치우쳤던 스타일에서 벗어나 시선을 끄는 화려한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그린, 핑크, 옐로 등 생생하고 활기찬 컬러와 로맨틱한 꽃/식물 프린트, 반짝이는 소재가 패션에 비중있게 활용되면서 피크닉, 파티 등 행사에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를 풍긴다.

또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톱, 몸매가 강조되는 바디 컨셔스 실루엣이나 구멍이 뚫린 컷아웃 디테일이 적용된 드레스 같은 과감한 룩이 주목받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청량한 패턴과 선명한 컬러의 투 피스를 올여름 리조트룩으로 제안했다.
팬데믹을 지나 엔데믹 시대를 맞아 기분 좋고 활기찬 느낌을 주는 채도 높은 도파민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야자수 프린트가 올오버된 반소매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 셋업, 화사한 핑크 컬러의 민소매 상의와 와이드 팬츠 셋업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핫 서머 컬렉션을 통해 바닷가에서 즐기는 자유로운 움직임을 표현했다. 특히 생생한 핑크 컬러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민소매 니트 상의에 매치해 구호플러스만의 젊은 감성을 나타냈다. 또 배가 드러나는 크롭 기장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플레어 스커트 셋업, 양옆 허리선의 컷아웃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민소매 드레스로 은근히 과감한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에잇세컨즈는 일상을 벗어나 여행지로 떠나는 모습을 담은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브라운 크롭톱과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하고 오렌지 컬러의 손뜨개 미니백으로 마무리한 리조트룩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꽃, 과일 무늬 프린트를 활용한 드레스와 크롭톱, 강렬한 핑크, 블루 색상의 민소매 드레스 등을 출시해 휴가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패션을 제안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