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잭, ‘코리아랩 2022’ 참가..."랩매니저 프로 우수성 알릴 것"
상태바
스마트잭, ‘코리아랩 2022’ 참가..."랩매니저 프로 우수성 알릴 것"
  • 박주범
  • 승인 2022.06.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약 안전 관리 앱 '랩매니저 프로(PRO)'를 운영하는 스마트잭(대표 김건우)이 국제적인 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인 ‘코리아랩 2022’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리아랩은 국내 최대 생명과학 및 연구실험 분석장비 무역 전시회로 오는 1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랩매니저 프로는 연구실에 필요한 재고 관리, 자동 안전 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실행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특히 각 회사 및 기관의 업무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며, 담당자의 업무 환경을 고려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전문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카이스트(KAIST), 포항공과대학교(POSTEC), 서울대학교, 에너지기술연구원 등 1500여개의 대학교 연구실과 유한양행, 삼진제약, 삼성웰스토리, 삼양사 등 여러 기업에서 랩매니저 프로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 JW중외제약과 ‘연구실 시약 재고 자산 관리 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랩매니저 프로는 약 63만 종의 시약 MSDS 데이터베이스를 열람할 수 있으며, 화학물질 안전 규제 법령 확인 및 GHS 라벨 자동생성 등이 가능하다.

스마트잭은 이번 전시에서 ‘명함만 넣어도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함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5000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5세대 또는 갤럭시패드 S8,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프로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스마트잭 김건우 대표는 “이번 전시 참여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랩매니저 프로(PRO)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와 랩매니저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스마트잭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