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출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3기 모집
상태바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출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3기 모집
  • 박홍규
  • 승인 2022.06.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의 웰메이드(WELLMADE)가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통기성이 좋은 얇은 소재에 시원한 컬러감으로 여름 시즌 내내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10가지 반소매 티셔츠 스타일로 구성됐다. 

세정 웰메이드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세정 웰메이드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레귤러핏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인디안 베이직 티셔츠’ 스타일은 라운드 티셔츠와 카라 티셔츠 두 가지로 선보이며, 언제 어디서나 심플하고 미니멀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인디안 아이스 쿨 티셔츠’는 통기성이 좋아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다. 베이직한 솔리드 디자인과 시각적인 시원함을 강조한 그라데이션 패턴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인디안 배색 패턴 티셔츠’도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각각 면 혼방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체크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면 팬츠부터 청바지까지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제격이다. 또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 2022시즌 ‘파트너프로’ 3기 모집

까스텔바작이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3기'를 오는 7월 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정된 파트너프로는 까스텔바작 브랜드의 공식 엠베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내용은 골프 행사 및 이벤트 지원, 파트너프로 세미나 참석, 제품 착용 피드백 및 품평회 참여 등이다. 이 밖에도 공식적인 행사 및 레슨 활동 시 까스텔바작의 다양한 용품 패키지를 제공 받아 착용하게 된다.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파트너프로 with KPGA’ 증명서를 발급하고, 3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작 의류를 비롯한 다양한 용품 패키지를 제공받게 된다. 파트너프로 전용으로 레슨 회원 및 일반 골퍼도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도 증정한다. 

전국 규모로 선발되는 파트너프로 3기의 총 선발인원은 20명이며, KPGA에 등록된 정회원 및 준회원이 대상이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2023년 2월까지 8개월이다. 신청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홈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 웰메이드 까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