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이 대세?"...이디야커피, 스틱커피 ‘비니스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출시
상태바
"디카페인이 대세?"...이디야커피, 스틱커피 ‘비니스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06.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스틱커피 ‘비니스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출시하며 비니스트(BEANIST)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전국 가맹점에서 디카페인 콜드브루 판매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으며, 콜드브루 음료 구매 고객 3명 중 1명은 디카페인을 선택하는 등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로 비니스트 라인은 아메리카노 4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 에디션, 디카페인), 라떼 4종(카페라떼, 토피넛라떼, 바닐라라떼, 초콜릿칩라떼) 등 8종으로 확대됐다. 

이디야커피는 7월 4일 이디야멤버스 회원에게 비니스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80+20T의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VIP 등급의 경우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디카페인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도 커피의 풍미를 온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페인 함량은 대폭 줄이면서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본연의 매력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