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내국인 혜택 강화...클룩 할인권·일본 여행 패키지 증정
상태바
롯데免, 내국인 혜택 강화...클룩 할인권·일본 여행 패키지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7.0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여행 증가세에 발맞춰 내국인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은 4일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KLOOK)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클룩은 2014년 홍콩에서 시작해 1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현지 액티비티, 입장권, 교통수단 등을 예약할 수 있는 통합 여행 플랫폼이다.

클룩은 롯데면세점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지의 호텔, 렌터카, 액티비티 등의 할인권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은 클룩 회원에게 LDF PAY를 최대 25만원 증정한다.

또한 일본 단체관광 허용을 기념해 도쿄 또는 오사카를 2박 3일간 여행할 수 있는 단체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당일 구매 금액이 5000달러 이상인 내국인 고객 20명에게 항공편과 호텔, 식사를 포함해 단체 비자 대행료, 여행자 보험까지 지원하는 ‘Fly me to Japan’ 이벤트를 선보인다. 도쿄와 오사카 중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과 함께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수요에 발맞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