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친환경 소비 장려 '여름 휴가 한정판 선물 증정'...앱·모바일 영수증 고객 대상
상태바
이마트, 친환경 소비 장려 '여름 휴가 한정판 선물 증정'...앱·모바일 영수증 고객 대상
  • 민병권
  • 승인 2022.07.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이달 27일까지 이마트앱 이용 고객 및 모바일 영수증 설정 고객에게 파라솔, 랜더스 쿨러백, 비치타월 등 여름휴가 한정판 상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증정 행사는 모바일 영수증 사용으로 불필요한 종이 낭비를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 한정판 상품은 글로벌 환경 플랫폼 브랜드 ‘I AM A SURFER(아이엠어서퍼)’와 협업해 진행한다.  

아이엠어서퍼는 지구 온난화 등 기후 변화에 접근, 사람과 자연의 공생을 위해 활동하는 친환경 가상 브랜드다.

이마트는 증정 행사 상품으로 여름휴가 필수템인 파라솔과 쿨러백, 비치타월을 선정했다. 

한정판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마트 앱 마이페이지에서 ’모바일 영수증만 받기’를 활성화하면 된다. 모바일 영수증 설정 후, 이마트앱 메인 화면에 있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클릭하고,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다. 이후 이마트에서 3만원 이상 결제 한 다음 이마트 앱 모바일 바코드에 포인트 적립하면 스탬프가 1개 발급되고 총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 교환권 받기 버튼을 눌러 원하는 경품 및 수령 점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가 친환경 소비에 앞장서기 위해, 모바일 영수증 사용을 독려, 다양한 한정판 증정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국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위치에 있는 만큼 친환경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사진=이마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