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하계 채용형 인턴 00명 모집 '채용 리테일 튼다' 
상태바
GS리테일, 하계 채용형 인턴 00명 모집 '채용 리테일 튼다' 
  • 박홍규
  • 승인 2022.07.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채용형 인턴 모집으로 채용 물꼬 트기에 앞장선다. GS리테일은 18일까지 '22년 하계 채용형 인턴 모집을 위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형 인턴은 7주간 인턴 수행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제도다. 지난해 동계 채용형 인턴 모집에 이어 두 번째다. 

모집분야는 편의점사업부인 GS25 영업관리, 퀵커머스사업부문, 경영지원본부, 마케팅실 등으로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로 졸업 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2022년 8월 졸업이 가능하여야 한다.

채용 일정은 18일까지 서류접수 마감이며 이후 AI역량검사를 진행하고 8월 중 1차 면접을 거친다. 면접 합격자는 인턴으로 입사해 7주간 인턴십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10월 중으로 예정하고 있다.

GS리테일은 11일부터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LIVE 채용설명회를 연다. GS리테일은 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도 메타버스를 통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해 지원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GS리테일은 신입사원 채용을 기존 년 2회 상, 하반기 공채에서 하계, 동계인턴십을 포함 년 4회의 수시채용으로 변경해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GS리테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