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골프, '디 오픈' 콜라보 온에어-카파는 한소이 요가 클래스를-테일러메이드는 계속 유현주 [KDF outdoor]  
상태바
레노마 골프, '디 오픈' 콜라보 온에어-카파는 한소이 요가 클래스를-테일러메이드는 계속 유현주 [KDF outdoor]  
  • 박홍규
  • 승인 2022.07.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마 골프가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150주년을 맞아 ‘디 오픈’ 컬래버레이션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디 오픈 챔피언십을 연상시키는 함성과 환호성으로 골퍼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최초의 골프대회이자, 대회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한 첫 세계 대회다. 올해는 대회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하며 14일부터 18일까지 영국 세인트앤드루스CC에서 진행된다. 

이에 레노마 골프는 초성맞추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레노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초성으로 제시된 ‘ㄹㄴㅁㄷㅇㅍ’을 보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카파(KAPPA), ‘피플 온 더 무브(P.O.M)’ 런칭-한소이의 ‘원데이 요가 클래스’ 
 
카파(KAPPA)가 멀티 트레이닝 컬렉션 라인으로 ‘피플 온 더 무브(People On The Move / P.O.M)’ 컬렉션을 14일 런칭한다. 

‘피플 온 더 무브’ 컬렉션은 카파 슬로건 ‘PEOPLE ON THE MOVE’ 레터링 그래픽을 그대로 적용한 기능성 트레이닝 컬렉션이다. 필라테스, 요가 등 짐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멀티 스포츠를 제안한다. 움직임(MOVE)을 상징하는 트레이닝 룩과 휴식(CHILL)을 상징하는 컴포트 룩을 함께 구성하여 여성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23일 ‘피플 온 더 무브’ 컬렉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파 원데이 요가 클래스(KAPPA ONE-DAY YOGA CLASS)를 개최한다. 유명 요가 강사인 한소이와 함께 ‘바쁜 생활 속, 나와 나의 몸에 집중하는 시간’ 이라는 주제로 요가 클래스를 통해 움직임(MOVE)을, 명상과 스트레칭 클래스를 통해 휴식(CHILL)을 경험하는 2가지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슬리브리스와 플리츠 유현주 꿀조합으로 시선강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찜통 여름 저격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제안한다.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3’에서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셋업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유 프로가 착용한 큐롯은 매장에서도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평년을 웃도는 폭염이 8월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골퍼들이 여름철 골프 라운드를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산뜻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사진 레노마골프 카파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