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아카데미, 16일 화이트 해커 김주영 ‘모의 해킹 시연’ 특강
상태바
에듀윌 IT아카데미, 16일 화이트 해커 김주영 ‘모의 해킹 시연’ 특강
  • 박홍규
  • 승인 2022.07.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IT아카데미가 2회차 ‘화이트 해커 특강’을 16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에듀윌 국비교육원 성남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화이트 해커 무료 특강은 다양한 기관의 정보보안 업무를 진행했던 최고 수준의 정보보안 전문가인 김주영 강사가 맡았다. 메타스플로잇을 활용한 모의 해킹을 시연할 예정으로 김주영 강사의 직강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IT아카데미 관계자는 “고급 사이버 보완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무 중심 과정을 특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특강 신청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에듀윌 IT아카데미는 지난 5월 차별화된 보안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화이트 해커 양성 과정’ 론칭을 발표했다. 정보보안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고등학생부터 정보보안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 보안 업계에 종사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종합 교육 과정이다.

화이트 해커 양성 과정은 실무 경험을 갖춘 화이트 해커 출신의 현직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로 강사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문 강사진을 중심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상황에 꼭 맞는 실무 중심으로 교육할 방침이다.

에듀윌 IT아카데미는 정식 개강에 앞서, 총 3회의 특강을 통해 화이트 해커 및 교육 과정에 대해 미리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 특강은 오는 23일 진행된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