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는 무조건 뱅기 타고 휴가↗...롯데免 LDF LIVE 괌 상품-티웨이, 괌 매일 운항-에미레이트+에어캐나다 etc [KDF air] 
상태바
올 여름에는 무조건 뱅기 타고 휴가↗...롯데免 LDF LIVE 괌 상품-티웨이, 괌 매일 운항-에미레이트+에어캐나다 etc [KDF air] 
  • 박홍규
  • 승인 2022.07.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공사, 공항물류 부문‘2022 국가서비스대상’수상

인천국제공항공사가 14일 서울 스위스그랜드 호텔에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으로 개최된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공항 물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자유무역지역 무중단 운영 △고부가가치 항공물류 인프라 개발 △항공화물 증대 달성 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안정적 물류서비스 및 환적편의 제공 등을 통해 국가 서비스 수준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 받은 것으로 전했다.  

인천공항공사, 공항물류 부문 2022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이번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이 대한민국 수출입 관문으로서 인천공항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공사는 미래 항공화물시장 환경변화에 대비하여 물류 인프라 및 네트워크 개발을 위한 다각적 노력과 투자를 지속함으로써 세계 1위 항공물류 허브공항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免 LDF LIVE 괌 여행 상품 선보인다

롯데면세점 라이브커머스 ‘LDF LIVE’가 14일 저녁 롯데제이티비의 괌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LDF LIVE에서 여행 패키지를 소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롯데호텔 괌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룸을 선보이며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진에어 항공편을 이용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40분에 출국하고, 괌 국제공항에서 오후 4시 5분 귀국하는 황금시간대로 구성됐다. 

패키지 고객을 위한 면세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10만 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드림머니 최대 120달러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인천~괌’ 노선 22일부터 매일 운항! 여름 성수기 증편

티웨이항공은 22일부터 기존 주 4회 운항하던 인천-괌 노선을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증편한다. 인천-괌 노선 운항 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오전 9시 15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2시 30분 괌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오후 4시 괌을 출발해 오후 7시 4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티웨이항공은 괌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해 31일까지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매일 선착순 200명 대상 5만 원 할인 쿠폰과 1회 무료 여정 변경 혜택도 제공한다.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18일부터 10월 29일까지다. 현재 괌 입국 시 코로나19 검사나 격리가 필요하지 않아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캐나다와 코드쉐어 파트너십 체결

에미레이트 항공이 에어캐나다와 고객 서비스 편의 향상 및 확대된 네트워크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운항 (코드쉐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코드쉐어는 상대 항공사의 일정 좌석을 자사 항공편명으로 판매해 운항편 확대 효과를 거두는 제휴 형태를 의미한다.

두 회사는 올해 하반기부터 코드쉐어를 실시해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에게 토론토를 포함한 주요 에어캐나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글로벌 허브에서 수하물 탁송을 일괄적으로 처리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킬 예정이다. 이번 코드쉐어에 포함되는 구체적인 노선 및 혜택은 파트너십이 최종적으로 결정됨에 따라 발표될 예정이며, 추후 규제 승인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9월까지 ‘마이 에미레이트 써머 패스’ 프로그램을 통해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