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중국몰 역직구 시작 'K-뷰티 수요 공략'-신라H, 키즈 아트 프로그램 '여름 가족 호캉스' 
상태바
신라免, 중국몰 역직구 시작 'K-뷰티 수요 공략'-신라H, 키즈 아트 프로그램 '여름 가족 호캉스' 
  • 박홍규
  • 승인 2022.07.1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직접 한국 방한이 어려운 외국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오픈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국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한 한국 브랜드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메디힐’ 등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정관장’ ‘에버 콜라겐’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메트로시티’ ‘뽀로로’ 등 모두 53여개 브랜드 300여종을 판매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 온라인몰 페이지 내 ‘역직구 기획전 페이지’에서 역직구 상품을 한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은 6월 알리바바 ‘차이냐오(Cainiao Network)’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차이냐오’는 한국내 물류 작업부터 중국 내륙까지 신라면세점 상품 배송을 모두 담당한다. 

서울신라호텔, 여름 가족 호캉스 고객 위한 키즈 아트 스튜디오 ‘리플그라운드’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패밀리 고객들의 편안한 호텔 이용을 돕기 위해 여름 호캉스 시즌에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배움의 프로세스를 중시하는 미국식 경험 중심 예술교육을 선보이는 ‘리플그라운드(Ripple Ground)’와 함께해 보다 다채로운 미술 수업으로 구성된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고, 이후에는 관련된 미술 놀이로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것으로, 아트 수업은 월별 그리고 요일별로 달라지며 7월 금요일에는 아크릴을 활용하여 여름 바다를 캔버스에 그려보고, 토요일에는 나만의 여름 모자를 만들 수 있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Play Kids)’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에 이용 할 수 있다. 

사진 신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