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벨리곰 팝업 열어...여름휴가 해외여행 핑크 벨리 함께 
상태바
롯데면세점, 벨리곰 팝업 열어...여름휴가 해외여행 핑크 벨리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2.07.21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의 팝업스토어를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벨리곰 팝업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0층과 1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며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벨리곰 포토존과 영상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이번 벨리곰 팝업스토어는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벨리곰을 알리고자 롯데면세점과 롯데홈쇼핑이 마케팅 협업 차원에서 함께 기획했다. 벨리곰은 2018년 롯데홈쇼핑이 MZ세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에서 탄생한 캐릭터다. 지난 4월 롯데월드타워 야외 광장에 15m 크기의 벨리곰 조형물을 전시하면서 K-캐릭터로서 인지도롤 높였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벨리곰 굿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겐 벨리곰 스티커팩을 증정하고,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겐 3만 원 상당의 벨리곰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앞선 12일엔 벨리곰이 롯데면세점을 깜짝 방문해 고객들과 인증사진을 찍으며 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지속적으로 롯데그룹 계열사와 손잡고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롯데온과 세븐일레븐 앱(APP)에 롯데면세점 전용관을 열고 내수통관 면세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15일엔 롯데호텔, 롯데제이티비와 함께 롯데면세점 괌공항점 할인권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괌 여행 상품을 LDF LIVE를 통해 선보였다. 

사진 롯데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