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문가영, 테니스 DNA에 클래식 무드 담아 ‘르코트 LE COURT  클럽’ 
상태바
르꼬끄 문가영, 테니스 DNA에 클래식 무드 담아 ‘르코트 LE COURT  클럽’ 
  • 박홍규
  • 승인 2022.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코트와 일상을 책임질 ‘르 코트(LE COURT)’컬렉션을 출시하며 문가영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르 코트’ 컬렉션은 르꼬끄의 테니스 DNA와 클래식한 무드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새로운 코트스타일이다. 피스테를 중심으로 메쉬 자켓과 피케 폴로티, 원피스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테니스 라켓 수납이 가능한 스트링 백팩, 숄더백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확장했다.  

코트와 일상에서 모두 호환 가능한 의류 라인은 피케 티셔츠와 반팔 티, 쇼츠, 원피스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각각의 아이템은 셋업으로 착용하거나 자유로운 믹스 매치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다양하고 쿨한 에슬레저 룩을 연출하기 좋다.  

메인 아이템인 ‘르코트 클럽 피스테’는 우수한 신축성과 도톰하고 유니크한 조직감의 듀얼플렉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방풍과 발수성이 뛰어나다. 밑단의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며 가슴 부분의 르코트 클럽 그래픽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해 코트에서는 다이나믹하게, 일상에서는 경쾌한 캐주얼을 연출하기 좋다. 

테니스 플레이에 최적화된 '메쉬 컬러블록 자켓'은 경량 바람막이 원단과 메쉬안감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여 쾌적함과 동시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컬러 블록포인트의 디자인으로 모던한 스포티 룩을 완성해 어떤 의상과도 매치가 쉬워 데일리웨어로도 응용하기 좋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가영과 함께한 ‘르코트 클럽 (LE COURT CLUB)’ 캠페인 화보도 공개됐다. 문가영의 당찬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테니스를 막 시작한 테니스 초보자라도 전문가 못지 않은 테니스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코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