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학과, 캐릭터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다수 수상
상태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학과, 캐릭터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다수 수상
  • 박주범
  • 승인 2022.07.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 1학년 학생들이 '2022 캐릭터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에서 금상 등을 수상했다. 수상 내역은 ▲금상(고유진) ▲동상(박소현) ▲장려상(김지수) ▲특별상(허윤, 백서원) 등이다.

캐릭터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진행됐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행사를 열지 못하다가 올해 7월 개최됐으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캐릭터 콘텐츠 디자인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 고유진 학생은 “학교에서 2D로 작업하는 것 외에 제페토, 3D 캐릭터 디자인 등 다채로운 디자인 기법을 배운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늦은 시간에도 1:1 피드백을 전해주신 교강사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일러스트레이션과정에서는 실무 중심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며 다수의 공모전 수상 등으로 우수한 커리큘럼을 인정받고 있다. NHN, 넷마블, 넥게임즈 등 현업 일러스트레이터를 초빙해 실무 특강도 지원하고 있다.

사진=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