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스마일클럽 회원만의 ‘브랜드데이’ 열어...첫 파트너는 ‘삼성전자’
상태바
SSG닷컴, 스마일클럽 회원만의 ‘브랜드데이’ 열어...첫 파트너는 ‘삼성전자’
  • 박주범
  • 승인 2022.07.2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행사인 '멤버십 브랜드데이'를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쓱닷컴, G마켓, 옥션에서 가입한 멤버십 회원은 ‘더 플레이트 인덕션 (1구)’,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비스포크 전자레인지’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후 2시 이전 주문할 경우 다음날부터 받아볼 수 있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빠른 배송’ 배너가 있는 상품이 대상이다. 전문 기사가 배송부터 설치에 이르는 과정을 직접 맡는다. 사다리차 서비스, 쓰던 가전을 폐기해주는 회수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금액 구간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 머니를 최대 10만원까지 적립해주며, 멤버십 회원에게 매달 제공되는 10% 할인쿠폰으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만원의 카드사별 청구 할인 혜택까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청소기, 제습기 등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사은품도 증정한다.

정영원 SSG닷컴 멤버십비즈니스팀장은 “멤버십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혜택 외 부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이 고객의 일상에서 꼭 필요한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