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신사옥 이전…을지로 시대 연다
상태바
BAT로스만스, 신사옥 이전…을지로 시대 연다
  • 김상록
  • 승인 2022.08.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을지로 센터원빌딩에 위치한 BAT 로스만스 신사옥

글로벌 담배 기업 BAT로스만스가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센터원빌딩으로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 지난 2006년 서울 역삼동 강남파이낸스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16년만이다.

을지로 센터원빌딩은 풍부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춘 을지로에 위치하고 지하철역과 직통 연결돼 업무시설로서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는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자유롭고 유연한 근무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오피스'를 구축한다. 획일화된 업무공간에서 벗어나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인 상호 협업을 촉진하는 공간을 만든다는 방침이다.

업무 특성이나 개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협업 공간도 확대했다. 비대면 원격 회의를 위한 1~2인용 폰 부스부터, 간단한 미팅이나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오픈 오피스 콜라보 공간도 마련했다.

사진=을지로 센터원빌딩에 위치한 BAT 로스만스 신사옥

라운지 공간은 대회의실로 활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대규모 행사나 스포트라이트 같은 전 직원이 참여하는 행사도 라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사장은 "BAT로스만스가 출범 1년을 앞두고 또 한 번의 도약을 다짐하며 의미 있는 새 출발을 하게 됐다"며 "스마트오피스를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계기로 삼고, 보다 창의적이고 유연한 조직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