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은빈 라타플랑 미나리 세럼-정관장 띵터뷰 찰칵- 빌리 츠키, 밀크터치 'Hello New Me' [KDF beauty]
상태바
'우영우' 박은빈 라타플랑 미나리 세럼-정관장 띵터뷰 찰칵- 빌리 츠키, 밀크터치 'Hello New Me' [KDF beauty]
  • 박홍규
  • 승인 2022.08.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타플랑'이 우영우 박은빈과 함께 ‘미나리 진정 케미 세트’ 2종을 선보였다. 라타플랑 ‘진정 케미 세트 A’는 미나리 진정 세럼과 수분 크림으로 구성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집중했다. 미나리 진정 세럼은 미나리 추출물 69.7%를 함유해 피부를 순하게 진정하고, 깊은 수분을 공급한다. 

‘진정 케미 세트 B’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과 클렌저로 구성돼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과 피지 케어에 집중했다. 미나리 진정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미나리 진정 클렌저는 피부 유해균과 선크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다. 

라타플랑은 미나리 진정 케미 세트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우당탕탕 박은빈 여행 키트’를 제공한다. 

또 박은빈은 정관장 전속모델로 4년째 활동하면서 에브리타임 에디션 ‘에브리타임 밸런스 찰칵' 에디션을 최근 선보였다. 이어 올해 초 촬영된 박은빈의 에브리타임 띵터뷰가 다시 화제다.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 4년동안 모델을 이어오고 있는 박은빈은 에브리타임 띵터뷰를 통해 근황과 현재의 다짐,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겼다.

'新 직캠 여신' 빌리 츠키, 밀크터치 마스카라 엠버서더 발탁 

대형 신인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3일 미스틱스토리는 "빌리 츠키가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마스카라 앰버서더로 발탁, 'Hello New Me (헬로 뉴 미)' 캠페인으로 엠버서더 행보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일본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코스메틱 브랜드 중 하나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츠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그녀가 보여주는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밀크터치가 추구하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Hello New Me’ 캠페인과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라며 츠키의 활약을 기대했다. 

츠키는 빌리의 메인 댄서로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탁월한 예능 센스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 직후 5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화제가 이어지고있는 츠키의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직캠 영상은 단일 조회수로만 1000만 뷰를 훌쩍 돌파했다. 

이런 가운데 츠키가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앰버서더로 대세 행보를 입증하게 돼 눈길을 끈다. 츠키의 비주얼이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 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