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산 아트페어 ‘제1회 아트 인 더베이’ 참가..."MZ세대와 열정적인 소통되길"
상태바
바디프랜드, 부산 아트페어 ‘제1회 아트 인 더베이’ 참가..."MZ세대와 열정적인 소통되길"
  • 박주범
  • 승인 2022.08.0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오는 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진행되는 아트 페스티벌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에 참가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아트 인 더 베이는 국내외 인기 작가들의 전시뿐만 아니라 경매쇼, 레이저쇼, 디제잉, 맥주파티, 시민참여 NFT행사, 도슨트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로 콜라보 중인 장세일, 김경원, 이동욱 작가의 작품을 전시, 판매하고, 양 다리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는 신제품 ‘팬텀 로보’,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4일 오후 4시에는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배우 이광기가 라이브 경매쇼를 진행한다. 인기작가의 작품들이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며, 작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컬렉터에게는 팬텀 로보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5일에는 현장 곳곳에서 진행하는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디프랜드 미니건, 골프공, 탄산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정혜정 팀장은 “아트 인 더 베이가 열정적인 MZ세대와의 소통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