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리얼리스틱 판타지' 가을 컬렉션 출시..."올 스타일링은 상반된 아이템들의 균형"
상태바
구호플러스, '리얼리스틱 판타지' 가을 컬렉션 출시..."올 스타일링은 상반된 아이템들의 균형"
  • 박주범
  • 승인 2022.08.0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구호플러스(kuho plus)는 '22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가을 시즌 컨셉을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로 정해 시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미래에 대한 환상과 새로운 상상력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키 컬러인 화려한 핑크와 실버를 그레이, 브라운 같은 뉴트럴 컬러와 조합해 상상과 현실 간의 균형을 표현했다.

미니멀한 블랙 트위드 재킷에 크랙 효과를 준 핑크 스커트를 매치한 룩, 은은한 비침이 있는 블루 티셔츠와 광택감 있는 실버 스커트에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 코트를 걸친 룩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주력 품목인 아우터를 포멀과 캐주얼을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했다.

정교한 테일러링, 입체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싱글 버튼 재킷, 쇼트 재킷과 경쾌한 크롭 기장의 트위드 재킷, 자연스러운 워싱의 데님 재킷, 볼륨 소매가 독특한 트렌치 코트와 캐주얼 점퍼 등을 출시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올가을에는 화려함과 간결함, 상반되는 느낌의 아이템들 사이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사진=구호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