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이준석 기자회견,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어…성상납 은폐교사는 입도 뻥끗 안 해"
상태바
전여옥 "이준석 기자회견,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어…성상납 은폐교사는 입도 뻥끗 안 해"
  • 김상록
  • 승인 2022.08.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기자회견에 대해 "뚜껑여니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 없다"고 말했다.

전 전 의원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종일관 '뚜껑열린 준돌이'가 허둥지둥 뛰어다닌다. 기대에 결코 어긋나지않는 '즙짜기'"라며 이 대표를 조롱했다.

그는 "윤리위 징계받은 '성상납 은폐교사'에 대해서 입도 뻥끗 안하면서 큰거 한방 터뜨린다고 하더니만 공갈빵만 부쉈다"고 했다.

또 "자기가 뭔데 '수도권열세 지역 나가라 마라'? 마이너스 3선 주제에 너무 웃겼다"며 "비극을 공연한다더니 완전 삼류 개그 코미디했다"고 비난했다.

앞서 이 대표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이 한 사람 몰아내려고 몇 달 동안 위인설법을 통해 당헌·당규 까지 누더기로 만드는 과정은 전혀 공정하지 않았으며 정치사에 아주 안 좋은 선례를 남겼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국민의 힘을 넘어서 이제 조직에 충성하는 국민의힘도 불태워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오로지 자유와 인권의 가치와 미래에 충실한 국민의 힘이 되어야 한다. 보수정당은 민족주의와 전체주의, 계획경제 위주의 파시스트적 세계관을 버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