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 진심' 최강창민과 민호, 사이판 원정 이글 경쟁 나서 [KDF outdoor]
상태바
'골프에 진심' 최강창민과 민호, 사이판 원정 이글 경쟁 나서 [KDF outdoor]
  • 박홍규
  • 승인 2022.08.1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샤이니 민호가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데뷔 시절부터 절친한 동료 지낸 두 사람은 최근 골프에 흠뻑 빠졌고, 급기야 사이판으로 첫 골프 여행을 떠났다. 

사이판에서 진행된 화보에서 민호는 그동안 갈고 닦은 스윙을 마음껏 선보여 멋진 포즈로 만들어 냈고, 최강창민 역시 트러블 샷마저 완벽하게 성공해 기대감을 모았다. 

최강창민과 민호는 골프웨어 ‘골든베어(GOLDEN BEAR)’의 피케 셔츠와 카고 팬츠를 입은 내추럴한 무드부터 점프슈트와 버킷햇으로 완성한 유니크한 필드룩까지 다양한 골프룩을 제안했다.

민호는 “골프를 할 때 한 타, 한 타에 집중하는데, 연기할 때도 무대를 할 때도 마찬가지다. 하나에 집중해서 내가 제일 좋은 걸 뽑아내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지금 일 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정말 내 맘 같지 않아서 더 인생 같다는 생각이 든다. 성실함과 끈기로 길게 보고 있다”며 각자의 골프 가치관을 들려주기도 했다. 또한 서로 ‘이글’을 먼저 잡겠다며 ‘찐형제’ 같은 ‘캐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 얼루어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