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환경·실속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선보여
상태바
동원F&B, 건강·환경·실속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2.08.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주로 동원참치와 리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간격을 최대한 줄이는 등 종이만으로 만든 ‘올페이퍼(All-paper package) 패키지’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제품군을 기존 9종에서 34종까지 늘어났다.  

올페이퍼 패키지는 플라스틱 트레이를 종이 재질로 교체하고, 종이 가방에 담아 모든 포장을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리챔18호’는 리챔의 플라스틱 뚜껑까지 없애 플라스틱을 완전히 없앴다.

내부의 플라스틱 받침을 종이 소재로 대체한 ‘양반김 특선6호’와 해양생태계 파괴를 최소화하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F&B는 참치액, 건강요리유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조미료와 참치캔, 캔햄 등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도 올해 설 대비 20%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대표 품목인 ‘동원 스페셜 52호’는 참치 명가 동원이 만들어 감칠맛이 더욱 진한 ‘동원 참치액’과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한 ‘건강요리유’ 등이 담겨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건강, 환경, 실용성 등 다양한 가치를 담은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동원F&B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