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팔, 2022 뉴욕홈리빙박람회 ‘NY NOW’ 참가...하이엔드 반려 용품 호평 받아 
상태바
퍼팔, 2022 뉴욕홈리빙박람회 ‘NY NOW’ 참가...하이엔드 반려 용품 호평 받아 
  • 박홍규
  • 승인 2022.08.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팔이 최근 뉴욕에서 진행된 2022 NY NOW 뉴욕홈리빙박람회에 참가해 호평과 더불어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알렸다. 

NY NOW는 90년 전통의 미국최대 규모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박람회다. 미국, 캐나다, 일본, 스웨덴, 벨기에, 한국, 영국 등 모두 1020개의 다양한 홈리빙 산업군의 업체들이 참가했으며 전시 품목 또한 다양하다. 이름있는 전시인 만큼 홈리빙을 다루는 호텔, 백화점, 부티크 등 실 구매 결정권을 가진 바이어들이 참가했다. 

퍼팔은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창업패키지 연세대학교 주관 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이번 뉴욕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 최초 하이엔드 반려동물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퍼팔 백경연 대표는 “이번 전시 참여를 통해 퍼팔의 디자인이 해외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국가에서 퍼팔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외 수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퍼팔은 현재 럭셔리 퀄리티의 반려동물 목줄, 리드줄, 이동장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반려동물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사진 퍼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