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화려한 겨울 ‘MLB Winter VIP Ticket’ 22 FW  '메타버스 적용, NY 느낌' 
상태바
에스파의 화려한 겨울 ‘MLB Winter VIP Ticket’ 22 FW  '메타버스 적용, NY 느낌' 
  • 박홍규
  • 승인 2022.09.01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FW 모노그램 화보를 공개했다. 에스파는 이번 22 FW 화보에서는 ‘MLB Winter VIP Ticket’ 컨셉트로 뉴욕에서의 화려한 일상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특히 메타버스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버추얼 스튜디오(virtual studio)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는 가상 배경을 LED월에 투영해 뉴욕의 모습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다양한 MLB 모노그램 아이템을 착용한 화보 속 에스파 4인은 뉴욕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 자유롭게 거리를 누비며 인증샷을 남기는 등 화려한 셀럽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MLB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노그램은 이번 22FW 시즌 스웨터 풀오버를 시작으로, 맨투맨,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닝닝이 착용한 풀오버 스웨터는 MLB만의 모노그램 패턴이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해주며, 오버핏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단단한 원단의 입체감 있는 자카드로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는 카리나의 데님 스커트 셋업은 홑겹 구조로 간절기 시즌에 유용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이다. 지젤이 착용한 슬림핏 원피스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모노그램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바디라인을 살려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윈터가 착용한 베레모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퍼 소재의 모자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착용하기 좋은 포인트 코디 아이템이다. 

사진 MLB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