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CS 패널' 3기 출범..."신뢰받는 기업은 경청 또 경청"
상태바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CS 패널' 3기 출범..."신뢰받는 기업은 경청 또 경청"
  • 박주범
  • 승인 2022.09.0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경영진이 임직원 가족 CS 패널과 토론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 경영진이 임직원 가족 CS 패널과 토론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효성 높은 고객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1일 '임직원 가족 CS 패널' 3기를 출범했다.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임직원 가족들이 고객 입장에서 프로세스, 인프라,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언할 예정이다.

제3기 패널은 가족들 대상 공모를 통해 30명을 선정했으며 1, 2기 멤버 중 19명 이상이 연임을 신청할 정도로 활동에 대한 열의가 높다.

임기는 1년이며 서비스센터, 출장서비스, 컨택센터, 홈페이지 등의 서비스 체험과 모니터링을 수행한다. 호텔, 백화점, 항공사, 은행 등 다양한 업종의 서비스를 경험한 후 우수사례를 삼성전자서비스에 접목하는 역할도 맡는다.

CS 전담 및 서비스 정책수립 부서와 정례 교류를 진행하고,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경청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임직원 가족 CS 패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고의 서비스 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