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에스파 앰버서더 발탁...'댄싱 다이아몬드'니깐 Joie de Vivre [KDF Chopard] 
상태바
쇼파드, 에스파 앰버서더 발탁...'댄싱 다이아몬드'니깐 Joie de Vivre [KDF Chopard] 
  • 박홍규
  • 승인 2022.09.0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파드(Chopard)가 그룹 에스파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올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스파는 쇼파드 공동 대표이자 아트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 쇼파드는 앰버서더 발표와 함께 해피 스포츠, 해피 하트,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라이징 스타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일에 언제나 열정적인 캐롤라인 슈펠레는 “에스파의 젊음과 에너지, 그리고 창의성에 매료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이 표출하는 풍부한 재능과 삶의 환희가 쇼파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다양한 컬렉션과 이상적으로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시크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에스파의 강렬한 모습은 쇼파드의 상징인 댄싱 다이아몬드를 연상케 한다. 비주얼 속 에스파는 ‘해피 스포츠 컬렉션’과 ‘해피 하트 컬렉션’ 그리고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무대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에스파의 모습과 대담한 쇼파드의 컬렉션의 조합은 최고의 시너지를 일으켜 보는 이에게 화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는 쇼파드의 주아드비브르 (Joie de Vivre - 프랑스어로 삶의 기쁨)와 자유분방한 모습을 구현하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모든 컬렉션은 쇼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쇼파드(Chopard)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