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22 A/W 시즌 ‘가을에 미(美)치도록’ 시즌 광고 공개
상태바
미즈노골프 어패럴, 22 A/W 시즌 ‘가을에 미(美)치도록’ 시즌 광고 공개
  • 민병권
  • 승인 2022.09.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KLPGA 안신애 프로와 함께한2022년 가을·겨울(F/W) 시즌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 영상을 이달 1일 공개했다.

‘가을에 미(美)치도록’을 주제로한 이번 광고에서는 필드 위의 모든 조건(홀, 계절)에서 완벽한 스윙을 위한 안 프로를 통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9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광고 영상에서 착용한 여성 골프웨어는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현대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에 중점을 뒀다.

영상 시작에서 보여준 베이지 컬러의 여성 니트웨어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2022년 A/W시즌 모티브 영문 로고에 아가일 패턴이 적용된 스웨터이다. 이외에도 이너, 스커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남녀 아이템에 시즌 모티브 패턴을 넣어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가을과 겨울 필드 위 계절성을 고려하여 니트, 코듀로이, 벨벳, 경량 우븐 등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외부 환경에 적극 대비하였다. 또한 라벤더, 베이지, 레이크 그린,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하여 멋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필드룩을 선보였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필드 위 계절과 환경에 적극 대비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필드룩을 미녀 골퍼 안신애 프로를 통해 다양하게 보여주고자 했다. 필드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골프웨어로 패션과 퍼포먼스를 모두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제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미즈노골프 어패럴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