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과 PLCC 공동 개발..."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등 제공"
상태바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과 PLCC 공동 개발..."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등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2.09.0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라이언 푸아(Ryan Pua) 싱가포르 항공 로열티 마케팅 부사장(왼쪽)과 이석창 신한카드 Pay Platform 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싱가포르항공과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을 탑재한 신용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크리스플라이어는 싱가포르항공 및 자회사 스쿠트항공 탑승이나 식사, 쇼핑 등 다양한 제휴사 이용 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고객 등급에 따라 공항 라운지 이용, 탑승 및 수하물 우선 처리, 개인화 서비스 등을 받는다.

PLCC에는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혜택, 사용 금액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등의 서비스를 담을 예정이다.

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신한카드와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싱가포르항공 그룹에서 우량 고객으로 우대 받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혜택을 공동 개발해 가장 돋보일 수 있는 PLCC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