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위원회, 브레댄코와 ‘500원의 기부, 500배의 마음’ 캠페인
상태바
우유자조금위원회, 브레댄코와 ‘500원의 기부, 500배의 마음’ 캠페인
  • 박주범
  • 승인 2022.09.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대표 홍수현)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캠페인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국산 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브레댄코는 국산 우유 신제품 ‘하얀 구름빵’, ‘우유생크림 라운드’를 출시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브레댄코도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또한 양 기관은 오는 30일까지 브레댄코 신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우유를 콜라보하여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