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아트웍 로고 임희정 김태훈 Silent Garden 선보여 [KDF ELLE&GOLF]
상태바
엘르골프, 아트웍 로고 임희정 김태훈 Silent Garden 선보여 [KDF ELLE&GOLF]
  • 박홍규
  • 승인 2022.09.0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르골프(ELLE GOLF)가 22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컨셉트는 ‘Silent Garden(고요한 정원)’으로 엘르골프만의 프렌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아냈다. 또 엘르골프 브랜드 정체성을 FW 시즌에 걸맞게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은 럭셔리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살린 신규 제품군으로 하이 퀄리티의 원단과 디테일은 물론, 기존 라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더해진 아트웍 로고도 만나볼 수 있다. 아트웍 로고는 엘르의 창립연도인 1945년을 배경으로 그라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브랜드의 상징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또한 얼마 전 KLPGA투어 한국여자오픈 우승으로 내셔널 타이틀을 획득한 임희정 프로와 KPGA 대표 미남 장타자 김태훈 프로도 이번 화보에 참여했다. 두 선수는 이번 촬영에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향상된 착용감과 기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사진 엘르 골프 (ELLE GOLF)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