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군 이겨내는 피부 메이킹 프로젝트, 고효능 성분·수분 듬뿍!
상태바
동장군 이겨내는 피부 메이킹 프로젝트, 고효능 성분·수분 듬뿍!
  • 김선호
  • 승인 2015.11.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강추위, 스킨 케어 필수 공략법
푸석푸석말고 촉촉... 에너자이저 수분을 찾아라

겨울은 로망의 계절이다. 두툼한 코트에 하얀 김이 올라오는 커피 한 잔을 들고 거리를 걷는 시간. 그러나 본격적인 강추위와 찬바람으로 피부는 고위험에 처해 있다. 따뜻한 곳에 있다 보면 건조함으로 피부가 갈라지는 느낌 또한 누구나 경험했을 것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스킨 케어 필수 전략을 소개한다. ‘피부를 위한, 피부에 의한, 피부의’ 동장군 이기기 프로젝트를 이제부터 준비해야 될 때. 아끼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길 바란다. 듬뿍듬뿍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자.

▶ 고기능성 에센스 위에 페이스 오일로 보습막 ‘탄탄’

LG생활건강의 ‘후’ 브랜드는 글로벌 시장의 강자다. 이를 뽐내듯 ‘후’는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추천한다. ‘09년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일명 ‘이영애 에센스’는 독특한 궁중처방을 활용한 화장품이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자생할 수 있는 주요 성분들이 함유 피부의 탄력과 보습, 커진 모공 등의 고민을 한 번에 풀어준다.

H_000001 사진제공: LG생활건강/ 왼쪽부터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부드러운 피부결, 밝은 피부 톤을 개선 및 유지시켜주는 데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자생 에센스’라는 네임벨류처럼 환절기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해주기 때문에 건강하고 균형 있는 스킨 케어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페이스 오일을 덧발라 주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줘 수분감과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숨’ 시크릿 에센스는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 등 피부 향상 효과를 지니고 있다. 피부에 부드럽고 깊숙이 작용하는 게 특징. LG생활건강 자연발효연구소는 자연 발효 위한 물, 흙, 온도, 공기에 청정 자연을 따라 흐르는 빛과 소리의 리듬을 더해 ‘펌 오리진 프로세스’를 완성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숨37도는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해졌으며, 피부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 더 진하고, 더 강하게 피부에 집중

H_000002 사진제공: 잇츠스킨/ 왼쪽부터 프레스티지 로즈 드 블랙 스페셜 세트,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잇츠스킨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피부 질감 케어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프리미엄 앰플인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를 제안하고 있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서 컨디션이 약화된 피부에 10일에 한병씩 사용, 충분한 영양을 선사해줄 수 있다.또한 흑장미 추출물을 함유한 ‘프레스티지 로즈 드 블랙 크림’도 챙겨보길 바란다. 장미빛 생기를 선사해줘 보습 보호막을 형성,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꽉 잡아주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천연 보습 인자인 NMF의 주성인 17종의 아미노산이 윤택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주는 동시에, 일반 정제수 대신 장미수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 보디를 위한 촉촉한 선물

H_000003 사진제공: 러쉬

영국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유명한 ‘러쉬’ 브랜드는 ‘셀러브레이트’를 추천한다. 코코아 버터와 아몬드 오일이 듬뿍 담겨 윤기 가득한 촉촉함과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소비자에게 선물한다. 라임 오일과 꼬냑이 어우러진 향기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드림 크림’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디 로션이다. 장미수와 캐모마일, 티트리잎 오일, 라벤더 오일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라벤더와 캐모마일의 허브 향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똑똑한 겨울 화장대로 피부까지 꼼꼼하게!

피부 뿐만이 아니다. 진정한 스킨 케어를 위해서라면 화장대 재정비가 필요하다. 키엘은 ‘비우고 채워야 한다’고 외치고 있다. 수분 제품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기 때문에 화장대에 가장 먼저 챙겨야 할 필수법은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하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

H_000004 사진제공: 키엘

키엘은 밤 타입의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키엘의 ‘울트라 수분 밤’은 에델 바이스 꽃 추출물을 함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오래도록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극건성 피부까지 촉촉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밤 타입의 모습 제품으로 보들보들한 벨벳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해 녹아들기 때문에 건조하고 민간해진 피부에 수분 코팅을 선사한다.

‘항산화 컨센트레이트’는 강력하고 촉촉한 항산화 보호막을 형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히 보호해준다. 10가지 자연 성분이 피부에 피로도를 낮춰 하루 종일 생기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일 타입의 고농축 에센스로 빠르게 흡수, 산뜻한 마무리를 할 수 있어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로망의 계절 겨울에서 만나는 수분과 영양으로 촉촉한 피부 탄력을 잡을 때다. 건조하고 피부를 거칠게 당기는 겨울바람으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수분과 영양을 듬뿍 피부에 공급하고 보호막 형성을 통해 피부 건강과 美, 두 마리 토끼 모두 품에 안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