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포스트 추석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상태바
SSG닷컴, 포스트 추석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9.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추석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오전 9시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5%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일반 고객은 자정부터 최대 12% 할인 3종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전문관 ‘SSG Style’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및 트렌드 패션 중심의 최대 79% 할인 ‘패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 타임딜을 통해 ‘베루툼’, ‘아위’, ‘매그제이’. ‘워브먼트’ 의류를 한정수량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뷰티에서는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최대 47% 할인 ‘베이스업 메이크업 위크’를 개최한다. 대표 상품으로 ‘라 메르 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라네즈 네오 쿠션’, ‘클리오 킬커버 뉴매트 파운데이션’, ‘아떼 글로우 마스터’ 등이 있다.

유아동은 ‘9월의 리틀 쓱’ 프로모션에서 신학기 맞이 테마로 진행되며 아동 패션, 학습완구 등 신학기 필수 아이템과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제안한다. 분유 최대 40% 할인, 이유식 최대 29% 할인 등 할인율이 높은 대표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추석 이후 쇼핑에 나서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