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 60일이면 주유권 드려요~"...KB국민카드, 화물공제조합과 안전운전 캠페인
상태바
"무사고 60일이면 주유권 드려요~"...KB국민카드, 화물공제조합과 안전운전 캠페인
  • 박주범
  • 승인 2022.09.1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공제조합(화물공제조합)과 함께 개인화물운송사업자와 일반화물위·수탁차주에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물공제조합 홈페이지에서 ‘굿! 드라이버 60일 무사고 프로젝트’ 캠페인에 10월 1일까지 응모 후 10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60일간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모바일 주유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KB국민 유가보조금카드로 개인화물운송사업자가 화물공제조합 분담금 결제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 30만원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일반화물 위·수탁차주도 개인 화물유가보조금 카드 결제시 추첨대상에 포함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유가로 어려움을 겪는 화물운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화물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물공제조합 분담금은 조합원 또는 위수탁차주의 소유 자동차 사고로 인해 발생되는 법룔상 손해배상 책임을 분담 처리하기 위해 납부하는 일종의 보험료이다.

사진=KB국민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