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오픈
상태바
하나은행,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9.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PB손님들에게 특화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압구정PB센터를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로 리뉴얼하고 오픈식을 가졌다. 오픈식에 참석한 김기석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이경구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지점장(왼쪽 첫 번째), 박영란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 Gold PB부장(왼쪽에서 세 번째), 조윤식 WM본부 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PB고객을 위한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센터는 압구정PB센터를 상속증여 분야에 특화해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PB고객들에게 세대·가족 간 자산의 증식과 보존, 승계를 위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에는 상속증여 관련 전문PB 지점장과 함께 신탁·세무·법률·부동산·기업승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배치했다.

또한 ▲생애 주기별 신탁 서비스 ‘리빙 트러스트’ ▲초고액 자산가 가문을 위한 ‘하나 패밀리오피스 & 트러스트’ ▲상속증여 및 기업승계 등 특화된 전문가 상담을 제공하는 ‘The First 서비스’ 등도 선보인다.

압구정 상속증여전문PB센터는 상속, 증여는 물론 세무, 법률, 부동산 등에 대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매주 개최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PB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