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캣츠클럽 22 가을 컬렉션 출시...자유분방 바이커와 냥냥이 영감줘 [KDF cat] 
상태바
스트리트캣츠클럽 22 가을 컬렉션 출시...자유분방 바이커와 냥냥이 영감줘 [KDF cat] 
  • 박홍규
  • 승인 2022.09.1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가 ‘스트리트캣츠클럽(Street Cat’s Club)’라인 22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스트리트캣츠클럽’ 라인은 어피스오브케이크의 디자이너 테디(Teddy)와 길고양이들의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되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주제로 위트 있고 차별화된 그래픽은 물론 어피스오브케이크만의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트리트캣츠클럽의 22 가을 컬렉션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도시를 누비는 바이커들에게 영감을 받았다. 쿨한 스트리트 무드에 스포티한 스타일을 더해 그 어느때보다 힙하고 스타일리시하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블루종부터 후디 집업, 스웻셔츠, 트랙 팬츠 등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과 볼캡과 호보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고양이의 움직임을 역동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한 ‘6th Floor 티셔츠’는 가을 무드의 스웻셔츠로 새롭게 선보여지며, 전면에 고양이 얼굴 프린팅 된 인상적인 롱슬리브 티셔츠는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에 좋다. 또한 키치한 무드가 돋보이는 니트 발라클라바는 출시 전부터 이미 반응이 뜨겁다. 이 외에도 코듀로이 소재의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부츠컷 팬츠와 바이커 쇼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사진 어피스오브케이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