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여배우 혼인빙자 고소 남성, 돌연 기자회견 취소 "그간 보도된 정황은 사업 욕심에서 비롯된 일"
상태바
50대 여배우 혼인빙자 고소 남성, 돌연 기자회견 취소 "그간 보도된 정황은 사업 욕심에서 비롯된 일"
  • 김상록
  • 승인 2022.09.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대 여배우를 혼인빙자 및 특수협박 혐의로 고소한 남성 오모 씨가 21일 예정된 기자회견을 취소했다.

오 씨는 이날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그간 보도됐던 모든 정황은 제 사업 욕심에서 비롯된 일이었음을 알려드린다"고 했다.

오 씨는 본인이 설립하려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여배우 A 씨를 영입하려 했으나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경제적 여건이 좋지 않았고, 결국 A 씨는 신생 회사와 계약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오 씨에게 전했다. 이에 오 씨는 그간 A 씨의 영입 제안을 하며 썼던 비용을 돌려받고자 이같은 일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평소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관심이 있던 지인의 소개로 A 여배우님을 모 골프장에서 뵙게 됐다. 50대 나이에 볼 수 없는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직감한 저는 A 여배우 님을 섭외해 제가 설립을 추진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영입 제안과 더불어 나름 아낌없는 지원을 했던 것"이라며 "또 한 명의 좋아하던 팬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업계의 타격은 저에게도 찾아와 경제적 압박이 나날이 커져 갔다. 이에 발 맞추어 A 배우님께서 신생 회사와는 계약이 불가하다는 이유로 우리 회사에 합류 불가를 통보했고 이는 제게 너무나도 큰 타격이었으며 저로서는 지구책을 마련할 수 없는 진퇴양난에 빠져버린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혼자 경제적 어려움을 마련하던 중 그간 A 여배우님 의사와 상관없이 영입을 위한 지출 비용을 돌려받아야겠다는 저의 어리석은 생각이 이렇게 사회적으로 큰 무리를 일으키게 될 줄은 몰랐다"며 "이 모든 상황에 대한 그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A 여배우님과 그의 가족, 지인, A 여배우님의 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 저의 경솔함과 무책임한 점 모두 인정한다"며 "오늘 오후 3시 기자회견 일정을 모두 취소하겠다"고 했다.

앞서 오 씨는 여배우 A 씨와 2020년 6월부터 2022년 7월까지 약 2년간 만남을 이어왔다고 주장해왔다.

각자 이혼을 하고 결혼을 하자는 A 씨의 제안을 받아들여 각종 생활비와 자녀들의 교육비 등을 지원해주고 차도 사주는 등 금전적인 지원을 했으나, A 씨가 지난 7월 중순 일방적으로 결별을 요구했다는 것이다. 오 씨는 여배우에게 1억 1160만원 상당의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