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5주년 비전 업그레이드...“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상태바
신한카드, 창립 15주년 비전 업그레이드...“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 박주범
  • 승인 2022.09.29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비전을 업그레이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먼저 기존 비전의 영문 메시지인 ‘Connect more, Create the most’를 유지하고, 국문 메시지를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변경했다.

기존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만드는 기업’에 비해 ‘고객 몰입’이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한편,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과도 방향성을 같이 했다.

비전에 따르는 재무지향점을 ‘MMAX 2025’로 업그레이드했다. 2025년까지 통합멤버십 3500만 명(Members), 통합 MAU 2천만(MAU)을 달성해 전통 금융의 회원수와 디지털 금융의 트래픽을 고루 갖추는 한편, 이를 통해 자산(Asset) 45조원, 디지털 영업이익(DX Profit) 기여도 50%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비전 핵심 어젠다는 ‘더 쉬운 결제’, ‘더 편안한 금융’, ‘더 새로운 플랫폼’, ‘지속 가능한 코어(Core) 역량’ 등 네 가지가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오는 30일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통적인 금융회사는 디지털 혁신이 가능한 역량과 스피드를 갖추고 있고, 디지털 금융회사는 디지털 트래픽을 통한 규모와 수익성을 갖추고 있는데 둘의 장점을 조화시키고 더욱 강화해야만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 “기존 금융회사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방식을 가진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와의 새로운 경쟁에서 승리함으로써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