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LDF BUY에 일본직구관 오픈
상태바
롯데면세점, LDF BUY에 일본직구관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2.10.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4일 해외 직구 온라인몰인 'LDF BUY'에 일본직구관을 오픈한다. 최근 엔저 현상과 더불어 늘어나고 있는 일본 직구 열풍에 따른 것이다.

롯데면세점은 일본 직구족들을 겨냥해 인기 일본 상품 250여 개를 LDF BUY에서 선보인다. LDF BUY는 그동안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에서 소싱한 호주, 뉴질랜드산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을 주로 판매했으나 이번 일본직구관 오픈으로 사업영역 확장에 나섰다.

또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 퍼펙트휩, 휴족시간, 곤약젤리를 비롯해 츠바키, 트란시노 등 인기 일본산 헤어제품과 화장품, 성인용품을 타일본직구 사이트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LDF BUY는 이번 일본 직구관 오픈을 기념해 이번달 31일까지 3만원이상 일본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인기 일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2분기 일본 직구 거래 규모는 1038억 원으로 1분기 대비 11.7% 증가했다. 미국, 유럽 직구 금액이 감소한 것과 대조적이다. 이는 원달러 환율이 1400원을 넘은 것과 달리 엔화의 경우 올해 초 100엔당 1030원대였던 환율이 980원대 안팎에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