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五感을 유혹하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KDF barneys]
상태바
바니스뉴욕 뷰티, 五感을 유혹하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KDF barneys]
  • 이수빈
  • 승인 2022.10.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30일,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 제품 공개

‘바니스뉴욕 뷰티’가 2022년 9월 30일 신사동에 위치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9월 뉴욕과 도쿄 동시 런칭에 이어 오프라인 단독 매장으로는 전 세계 첫 번째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표현한 공간이다. 바니스뉴욕의 아이코닉한 윈도가 시선을 끌고, 깊고 청정한 북유럽의 자연을 연상케 하는 외부 조경과 아트 피스들이 곳곳에 위치해 눈을 즐겁게 한다.

1층은 바니스뉴욕 뷰티 브랜드의 가치를 드러내는 아트 피스들이 전시된 ‘Experience Zone’을 꾸몄다. 청정하고 순수한 ‘물’을 상징하는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클라우드 베리 포레스트(Cloudberry Forest)’ 등이 전시된다. 한켠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AR체험과 핸드 케어, 립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뷰티, 웰니스, 워터 제품을 원형으로 배치한 DP 존에서 편안하게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뷰티섹션에는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 5종이 준비돼 있다.

웰니스 섹션은 간편한 섭취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이 준비됐다.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된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히알루론산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 수분 밸런스를 도와주는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등을 만날 수 있다.

워터섹션에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청정 프리미엄 워터가 준비돼 있다. 노던 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스파클링 워터 2가지.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별도 가공 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물이다.

DP존 가장 중앙에는 바니스뷰티 핵심 원료인 클라우드베리를 형상화한 키네틱 아트가 전시되고 있다.

3층에는 도산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딸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한국과 동시 런칭한 뉴욕, 일본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의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바니스뉴욕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