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취향 담은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런칭
상태바
롯데건설, 취향 담은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런칭
  • 박주범
  • 승인 2022.10.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주거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를 선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는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 기능과 함께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입주민의 일상 속에 다채로운 리듬을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다.

롯데건설은 그린바이그루브 런칭을 소개하는 행사를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등 3개 단지에서 지난달 7일과 8일 양일에 걸쳐 개최했다.

지난해 준공한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렸다. 입주민들은 티 소믈리에와 함께 나만의 취향을 반영한 블랜딩 티를 만들고 다양한 다과도 즐기며, 취향을 발견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치르엘 단지에서 애프터눈 티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대치르엘 단지에서 애프터눈 티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입주를 시작한 반포르엘의 수경시설 오페라폰드에서 피아니스트 김준서와 그린바이그루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표된 피아노 곡 'Green by Groove'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다.

지난 8월 입주를 시작한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약 60명과 함께 팜 피크닉 행사가 열렸다. 피아니스트 김준서의 미니 콘서트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하는 재즈 피아노곡들과 자작곡 연주에 이어 파티 브랜드 ‘팜파티아’의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로 꾸며졌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