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빗장 풀렸다'...롯데免, 일본여행객에 도쿄 여행권 등 증정
상태바
'일본 빗장 풀렸다'...롯데免, 일본여행객에 도쿄 여행권 등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10.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1일부터 외국인의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이 허용됨에 따라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4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25명을 선착순으로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포함된 일본 도쿄 2박 3일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오는 13일 저녁 8시 ‘LDF LIVE 여행愛면세’에서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 일본 오사카 여행권을 판매한다. 서울 혹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2박 3일 일정으로, 이달 17일부터 12월 19일 사이에서 출발일을 지정할 수 있다.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LDF PAY 2만원을 증정한다.

일본으로 출국 예정인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화장품·향수 전용 ‘더드림’ 포인트 10달러를 증정하고, 회원 모두에게 일본 도쿄 긴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높은 환율에도 불구하고 최근 3개월 기준 내국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0% 증가하는 등 오름세를 보이는 상황”이라며 “해외여행 선호도가 높은 일본의 자유 여행길까지 열림에 따라 내국인 매출은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