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X 강혁 콜라보, MZ세대 겨냥 윈터 캡슐 컬렉션 론칭 [kdf TOP10]
상태바
탑텐 X 강혁 콜라보, MZ세대 겨냥 윈터 캡슐 컬렉션 론칭 [kdf TOP10]
  • 이수빈
  • 승인 2022.10.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명품 패션 앱 캐치 패션(CATCH) 입점에 이어, 24일 공식 선봬

탑텐(TOPTEN10)이 오는 24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듀오 강혁(손상락, 최강혁)과 손잡고 TOPTEN10 X KANGHYUK을 공식 론칭한다.

디자이너 KANGHYUK은 영국 왕립예술학교에서 유학하던 손상락과 최강혁 둘이 만나 팀을 이룬 것에서 출발, 패션에 자동차 에어백 등 독특한 산업 소재를 활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9년에는 LVMH 프라이즈의 세미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패션업계의 돌풍을 일으킨 디자이너들이다.

실력과 화제성을 갖춘 디자이너 강혁과 탑텐의 콜라보는 윈터 캡슐 컬렉션에 탑텐의 슬로건 'Good Wear'의 의미를 담았다. 좋은 품질의 옷을 좋은 가격으로 전한다는 마음을 담아 2022년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강혁 컬렉션의 커머셜 버전으로 세 가지 스타일의 MA-1점퍼, 숏 다운점퍼, 후드 다운점퍼를 공개한다. 강혁의 시그니처인 체인 스티치를 포인트로 심플한 디테일을 첨가, MZ세대의 모험적 취향을 고려했다. 그중에서 숏 다운점퍼는 리사이클 소재인 효성 리젠섬유를 적용했다.

아우터 컬렉션은 레드, 화이드, 블랙, 딥그린 등 8가지 컬러에 4가지(S, M, L, XL) 사이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탑텐(TOPTEN10)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